게시판 > 공지사항
2012년 사회교육프로그램 제2차 우수회원 간담회 논의 내용 덧글 0 | 조회 535 | 2012-06-13 00:00:00
관리자  

- 2012년 사회교육프로그램 2차 우수회원 간담회 논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어르신 질문 및 의견 / 직원 답변 및 의견

▶ 화장실의 화장지를 각 칸마다 비치하였으면 좋겠다.


▷ 시설관리과와 논의 후 바로 조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.



▶ 스포츠댄스 중급, 공연반의 경우 실내에서 착용하는 신발을 외부에서도 착용 해 사회체육실 내에 먼지가 많이 발생한다.


▷ 댄스스포츠 중급, 공연반 어르신들께 공지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.



▶ 미싱기가 부족해서 수업진행에 불편함이 있다.


▷ 사회교육 프로그램 예산이 지출되는 부분이므로 예산 확인 후 조취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.



▶ 사회체육실의 TV받침대가 고정이 안되있어서 수업 진행에 불편함이 있다.


▷ TV받침대의 상태를 확인한 후 수리가 필요하다면 신속히 수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.



▶ 영어초급반에서 중급반으로 승급되는 인원이 50%밖에 되지 않아, 중급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너무 적다


▷ 강사간담회에서도 발의 된 내용이다. 중급반을 수강할 실력이 되지 않는데 중급반을 수강할 경우 수업의 진도를 따라올 수 가 없어서 수강하는 어르신이나 더불어 수업에 참여하시는 모든 어르신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다. 또한 내부 운영 지침에 50% 승급으로 제한하도록 명시되어 있다.



▶ 생활요가 강사가 퇴사하는데 다른 프로그램과 일정조정으로 퇴사하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궁금하다.


▷ 한 프로그램의 강사의 일정 때문에 다른 모든 프로그램의 수업 시간을 변경하는 것은 많은 제한 사항이 있다. 실력 있는 생활요가 강사를 모집 중에 있다.



▶ 밝은 낮에는 소등을하고, 전력낭비를 막았으면 한다.


▷ 어르신들을 모시는 기관이기 때문에 너무 어두우면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. 빈 강의실은 소등을 하고 냉방 시 관내 창문을 닫는 등 모든직원이 노력하고 있다.



▶ KT&G탁구대회 단체사진을 인화해서 탁구반에 부탁했으면 좋겠다.


▷ 바로 조취해서 탁구반에 부착할 수 있도록 하겠다.




 - 문의 : 이정범 사회복지사 (☎466-6242)


 
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